KT 인터넷 약정 만료 됐다.
인터넷 약정 상품 많이 주는 곳으로
SK 브로드밴드 신청하고 설치 했다.
그리고
KT 인터넷 약정 인터넷 해지 신청했는데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이 발생하는 것이다.
이게 무슨일인가?
무슨 스트레스 지수가 치솟기 시작한다.
그래서
알아보기 시작했다.
우선 약정 정보를 알아본다.
KT 인터넷 가입시기 20년 4월 10일이고
종료 예정일은 23년 4월 9일이고
블로그 글 작성 일 5월 4일이다.
약정 기간도 만료로 나온다.
재갱신 하지도 않았다.
그렇다면 위약금이 나올 일 없는데 무슨 일인가?
퇴근 후
9시부터 6시까지 고객상담 시간을 넘어서
KT 인터넷 고객센터 번호는 114 였다.
상담원(사람)과 통화가 불가능했다.
그래서
인터넷 구글링 시작했다.
그 결과 원인을 찾았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곱받습니다.
KT 인터넷 약정 만료 후 위약금 발생 이유
다른 커뮤니티 또한 같은 결과로 말한다.
인터넷 해지 신청하고 통화 시간 지정하면
해당 시간에 전화가 온다고 한다.
그리고 상담이 이어진다.
나는 현재 KT 사이트에서 여기까지 신청했다.
그 후 상황은 위 사진과 같은 상황이라고 한다.
인터넷 상에 표시되는 기준은 전월 기준이라고 한다.
즉 나 같은 경우 5월 10일 인터넷 비용 납부이다.
그러니 전달 기준 약정 아직 남은 상태로 보여주는 것이다.
결국 이 상황을 모르고 조회만 해봤다면
1달 동안 추가로 인터넷 사용하고 해지하게 된다.
즉 인터넷에는 실시간 반영이 안되는 것이다.
모든 스트레스 원인은 제거 되었고
다음주 23년 5월 8일 전화오면 KT 인터넷 해지 한다.
KT 인터넷 온라인 해지 신청 방법
KT 사이트 접속한다.
로그인 한다.
아이디가 없다면 가입한다.
가입절차는 간단하다.
핸드폰 인증만 하면 바로 가입 가능하다.
위 배너 마이 클릭!
가입/이용에서 가입정보 클릭!
다른 상품 보기 클릭 후 아래 인터넷 선택하면
인터넷 관련 정보가 밑으로 쭉 나온다.
가장 아래로 내리면 온라인 해지 접수가 나오면 클릭한다.
개인정보 입력하고
해지 사유 약정 만료라고 작성하면 된다.
연락처 작성하고 통화가능 시간 적어주면 된다.
그리고 신청하면 다시한번 개인정보 확인 핸드폰 인증해주면 해지 신청 접수가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