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나혼자산다 이시언 피부관리 띵언 기안84 이장우 스키, 요리 실력

by Amanda11 2020. 3. 3.
반응형

바디로션과 선크림 남자들 바르는 것에 대해

 

토론하던 중에 이시언 피부관리 명언

이번 생은 건조하게

 

피부관리

 

늦었다고 생각할 때 끝난 거예요.

 

- 이시언


행위 예술가 84기안


기안84 1

기안84 2

기안84 3

기안84 4


이장우 보드 실력


이장우 원래 보드 좋아하고

 

즐겨 타는걸로 유명하다.

 

개인 장비가 있는데

 

스키장 방송 협찬 때문에

 

개인장비 안쓰고 렌탈로 보인다.


나혼자산다 이장우 기안84 글램핑장

 

위치, 가격


글램핑장

에어컨 히터

 

컴퓨터 냉장고 있을건 다 있는 글램핑장

 

어디지?

 

검색해봄.

바닥에 온돌 들어옴

초막골생태공원 니트나무야영장

 

기안84와 이장우가 사용한 곳은

 

고급형 글램핑으로 이용한 것으로 보인다.

 

4명 기준

 

성수기 15만원

 

비수기

 

주말 12만원

 

평일 7만원


마이야르 반응


마이야르 반응

 

요리 과정 중 색이 갈색으로 변하며

특별한 풍미가 나타나는 화학 반응

 

나혼자산다 이장우 기안84편 보다가

궁금해서 검색해봤다.

 

환원당과 아미노기를 가지는 화합물을

섭씨 120도 이상으로 가열할 때 일어나는 반응이다.

 

식품의 가열, 조리 또는 저장 중 일어나는

갈변이나 향기의 생성에 관여한다.

 

고기를 구울 때 생기는 갈색 크러스트나

식빵의 갈색 껍질이 마이야르 반응의 결과물이다.

퐁(fond)

 

마이야르 반응을 통해

생성된 물질

이장우 요리실력

 

한우(소고기)를 간장 양념한 맛.

 

맛표현 웃기다.

 

역시 기안84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정말 많이 웃었다.

 

술이나 더 사올까? ㅋㅋㅋ

기생충 따라하기

 

이장우 마지막 필살기

 

한우 짜장 라면

라면이 잘 어울리는 남자

 

기안8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