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정산회담 인플루언서 온라인 쇼핑몰 사업 대행 컨버전스 마케팅 콘텐츠

by Amanda11 2020. 3. 25.
반응형

모델업(본업) 소득이 없어질 것 대비

소득원의 다양화가 매우 중요

지금은 마케팅의 시대

소위

컨버전스 마케팅 시대

(융합 홍보 시대)

서로 다른 산업이 제휴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활동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룩북 TV 패션쇼

의뢰인 김칠두 브랜드 컨버전스 마케팅 가능

활동 시기인 지금

자신의 브랜드 홍보 효과

놓치기 아까운 기회

김칠두 의뢰인꼐서 하신 결정은

일반인에겐 없는 특수성 있다.

시니어 모델로써 쌓은 탄탄한 입지

노년층인 우리도 이런 옷 입을 수 있다.

몸소 보여주고 있는 의뢰인(김칠두)

여현수

타깃층을 아버님 세대로 잡는 게 아니라

부모님을 꾸며주고 싶은 젊은 세대

오팔 세대

OPAL 세대

Old People with Active Life

자녀를 위한 희생은 이제 그만

우리도 인생을 좀 즐겨보자

강력한 소비주체로 떠오르는 오팔세대

모델&쇼핑몰

본업과 부업이라 생각하지 말고

둘은 같은 일이다.

(송은희 말에 나도 설득 되었다.)

둘은 같은 일

의뢰인(김칠두) 브랜드를 통패 판매할 것은

옴에 담긴 꿈과 그의 역사

어르신들께 꿈과 희망을 선사할 브랜드

대부분의 성공 기업들은

자신의 이름으로 이야기를 팔아왔다.

브랜드와 스토리로 가치를 높여

높여 가격과 품격에 맞게 만들어왔다.

그렇다면 의뢰인이 생각하는 타깃층은?

(사업의 제일 중요성 이 물건을 누구에게 팔 것인가?)

패션모델로서 룩북 작업을 할 때

주로 20개 입는 옷 착용!

동세대는 물론

젊은층의 열광적 지지 받는 의뢰인

그래서

타깃층도 2030 젊은이들!

그리고

도매상에서 사서 파는 게 아니라

직접 디자인

기존 플랫폼들을 이용하라

혼자 웹사이트 열고 포장하고 배송할 필요없다.

의뢰인 같은 인플루언서들이 창업할 경우!

그 영향력을 이용할 줄 알아야 된다.

물류, 자금조달, 고객서비스 지원 등

사업 운영 면에서 고생하기 십상

운영에 있어서 어려운 부분은 대행을 맡기고

잘 할 수 있는 분야에 집중(디자인, 마케팅 등)

다만 수익배분 비율은 확실히!

의류회사 자문을 많이 하고 있다는 변호사

저희가 그런 계약서는 잘 써드리니까

 

 

인플루언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면

자신의 분야가 아닌부분은 전문가에게 대행할 수 있다.

정말 필요하다면

법무법인 창천과 계약 고려해보는 방법도 있다.

갑자기 매력어필

어디서 영업질이야

당황

아니!

영업을 하시는거예요?!

-송은희

계약서 쓸 땐 법률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영업이지만 맞는말이다.

모바일 쇼핑몰 부정적인 의견에 반박하는 슈카

 

그런데 모바일 쇼핑 시장 규모 자체는

가파르게 성장 중!

-슈카 경제 유튜버

쇼핑몰이 성공하는 이유는?

온라인 쇼핑몰이라고 하면 자꾸

옛날 PC 시절을 생각해요

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 시대!

쓱 들어가지!

PC와의 차이는 항상 손에 들고 본다는 것!

정보의 홍수 속

시선을 잡아끄는 무언가가 필요

그게 바로 콘텐츠고 스토리고

스토리는 보통 사람에게서 나온다.

그래서

커뮤니티 기능인 인플루언서의 가치가 높아진 이유이다.

딱 보시면 의뢰인(김칠두) 같은 경우에는

좋은 콘텐츠와 스토리를 가졌다.

의뢰인(김칠두)의 영향력 정도면

성공 가능성이 놓다.

두려움만 부각하고 있는데

그리고 정작 두려워해랴 할 것은!

소비자가 아예 무관심한 상황!

소비자 반응이 있다면 1차적 성공!

단순한 상품 나열만으로는 성공 못한다.

슈카

고객과 적극적 소통을 통해

커뮤니티 공동체를 이룰 때 크게 성공할 수 있다.

대표적인 쇼핑몰이 무신사 쇼핑몰이다.

현재 의뢰인은 젊은 세대와의 소통도 문제없다.

현재 대한민국

단연코 톱 시니어 모델

말 그대로 대체 불가능한 그의 아우라!

가르멘 델로피체 Carmen Deill'Orefice

세계 최고령 모델로 올해 나이 90세(1931년생)

여전히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왕성한 활동 중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