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44회 복면가왕 낭랑18세 정체 다시듣기 122대 가왕 주윤발 강승윤

by Amanda11 2020. 3. 14.
반응형

삶은달걀 VS 내가 그린 기린 그림


삶은달걀

Good Bye Sadness, Hello Happiness - 윤미래

내가 그린 기린 그림

전할 수 없는 이야기 - 휘성

삶은달걀 37표 VS 62표 내가 그린 기린 그림

내가 그린 기린 그림 승

삶은달걀 정체 공개

여자 아이들 메인 보컬 미연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하며 대세돌 등극!

여심까지 저격하는

콘셉트 장인

실력파 슈퍼루키 (여자)아이들 미연


바람개비 VS 주윤발


바람개비

들리나요 - 태연

주윤발

Who Are You - 샘김

바람개비 21표 VS 78표 주윤발

주윤발 승

바람개비 정체 공개

크레용팝 시절

미 레이디가가 투어 오프닝 장식

레이디가가 북미투어 엔딩 합동무대

2017년 HOT 문희준과 깜짝 결혼!

이제는

똑 닮은 딸 잼잼이의 엄마

새로운 인생을 사랑으로 색칠하는 소율

27세에 결혼을 선택한 소율

지난 3년간 엄마로서의 삶을 산 소율

2017년 결혼 당시

최초의 아이돌 부부 가 된 두 사람


내가 그린 기린 그림 VS 주윤발


내가 그린 기린 그림

비밀 - 부활

주윤발

가족사진 - 김진호

내가 그린 기린 그림 23표 VS 76표 주윤발

주윤발 승

내가 그린 기린 그림 정체 공개

배우 임강성

드라마 야인시대

전설적인 OST 주인공

거친 매력 가득한 야인 임강성

지금은 심장 쫄깃

카리스마 연기의 대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중인 뮤지컬 대세!

매력 블랙홀 신스틸러 임강성

같은반은 아니었지만

강균성과 초등학교 동창이에요

- 강균성

임강성이 불렀던 야인시대 OST

2002년 당시 나이는 22세

야인을 부르고 무서운곳에 다니게 됐다.

 

무서운들(?)이...

많이 찾으셨죠 저를

많은 형님들(?)의 강족 행사를 책임지고

아는 형님이 아님에도 어느샌가

가 있더라고요

- 임강성


122대 복면가왕 결정

 

주윤발 VS 낭만18세


6연승에 도전하는 121대 가왕

그대는 어디에 - 임재범

주윤발 53표 VS 46표 낭랑 18세

주윤발 승

낭만 18세 정체 공개

(소찬휘가 더 왔는데 아쉽다.)

주윤발 강승윤으로 생각하고 들으면

강승윤으로 들린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 로커

데뷔 25년 차 가수 소찬휘

강렬한 음색과 압도적 무대 장악력!

고음 증명 필수 코스 Tears

전 국민의 노래방 애창곡

헤비록의 길을 꾸준히 걸어온

레전드 중의 레전드 로커!

록 여왕의 품격 소찬휘

레전드 명곡

Tears - 소찬휘

복면고등졸업식

낭랑18세와

함께해서 행복했어요.

마지막 무대 소름

728x90